조사에 따르면 유럽인의 60 %가 AMD 프로세서를 선호합니다

우리는 AMD가 최근 인텔의 그림자에서 진정한 경쟁자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럽 ​​하드웨어 협회 (EHA)에 따르면 AMD 가시성은 지난 2 년 동안 50 % 증가했습니다. 그들이 구매할 차세대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대한 질문에 설문에 참여한 10,000 명의 응답자들이 AMD에 대한 선호를 표명했으며, 그 중 60 %가 Intel보다 AMD를 선택했습니다.

Koen Crijns EHA 회장은 "지난 3 년 동안 AMD는 애호가 분야에서 큰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Ryzen 시리즈 CPU를 통해 AMD는 느린 성능 격차를 없애고 매우 높은 비용 성능을 제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PC 애호가들의 AMD는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8 년 비슷한 조사에서 응답자의 40 %가 AMD를 선호했습니다. 올해 5 월에 실시 된 또 다른 조사에서이 수치는 50 %에 달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유럽 소비자의 AMD 프로세서 선호도가 50 %에서 60 %로 급증했으며 이는 AMD의 최신 3 세대 Ryzen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의해 설명 될 수 있습니다.

AMD는 또한 그래픽 카드에서도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EHA 설문 조사에서 72.8 %는 GeForce 그래픽 카드를 선택하고 지난 6 개월 동안 AMD의 점유율은 19 %에서 거의 23 %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AMD 그래픽 카드를 좋아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AMD의 CPU 제품에이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Intel CPU + AMD 그래픽 카드 조합은 설문 결과의 2.9 %만을 차지한다는 사실이 조사 결과에 나와 있습니다. AMD 제품은 유럽에서 인기가있을뿐만 아니라 아마존의 베스트셀러 CPU 목록에서 상위 10 개 CPU 중 8 개가 AMD 프로세서가 사용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