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RF 통신 개발을 가속화하십시오! 케이던스, 내쇼날 인스트루먼트 자회사 AWR 인수

오늘 (16) Kaideng Electronics (Cadence, USA)는 내쇼날 인스트루먼트의 자회사 인 AWR Corporation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WR Corporation의 기술과 인재는 5G RF 통신에서 Cadence의 발전을 촉진하고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무선 시장에서 시스템 혁신을 지원할 것입니다.

작년 12 월 초 Kaiden Electronics와 NI는 공동으로 AWR Corporation을 인수하려는 Cadence의 의도에 대한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WR은 NI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AWR은 고주파 RF EDA 소프트웨어 기술의 선두 공급 업체입니다. 이 제품은 반도체, 항공 우주, 방위, 통신 및 테스트 장비 산업에서 RF 및 고주파 부품 및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수 후 AWR의 전문 RF 인재 팀도 Cadence에 합류 할 것입니다. 동시에 Cadence와 NI는 통신 분야의 전자 시스템에서 협력을 심화하고 혁신을 촉진하기위한 전략적 협력 계약에 도달했습니다.

AWR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파 및 RF 엔지니어가 복잡한 고주파 RF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무선 제품을 설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기술은 통신, 항공 우주 및 방위, 반도체, 컴퓨터 및 가전 제품 분야에 적합하며 고객이 시스템 설계 및 제품 개발주기를 가속화하여 개념에서 생산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