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물 수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일본의 Morita Chemical, 불화 수소의 한국 수출 재개

일본 경제 신문에 따르면 1 월 8 일 일본 정부의 승인에 따라 화학 업체 모리타 케미칼은 6 개월이 지난 후 반도체 제조를 위해 고순도 불화 수소를 한국에 수출하기 시작했다.

이 결정은 또한 지난해 7 월부터 Morita Chemical이 고순도 불화 수소를 한국에 수출 할 수없는 상황을 변화시켰다.

작년 말, 일본 정부는 약간 느슨해졌으며 한국의 포토 레지스트 수출에 대한 제한을 부분적으로 해제했다고 발표했다. 일본 회사는 LG, Samsung 및 SK Hynix와 같은 회사에 각 선적에 대해 승인없이 3 년 동안 포토 레지스트를 제공하도록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불소화 폴리이 미드 및 고순도 불화 수소에 대한 제한은 완화되지 않았다.

Morita Chemical Co., Ltd. Morita Yasuo 회장은 일본 정부가 반도체 재료의 수출을 제한 한 후 정부가 수출을 재개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일본 기업의 시장 점유율이 감소 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Morita Chemicals 및 Stella Chemifa를 포함한 일본 회사는 현재 전 세계 불화 수소 판매 시장의 8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Morita Chemical은 불화 수소 시장 점유율의 3 분의 1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고객은 삼성 전자, SK 하이닉스 및 기타 제조업체입니다.

모리타 케미칼은 작년 12 월 24 일에 일본 정부가 불화 수소 수출을 재개 할 수있는 허가를 획득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국내 정부와 기업이 독립적 인 국내 개발 및 다른 해외 국가로부터 구매를 적극적으로 추구한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Morita는 향후 선적이 이전 수준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앞서 산업 통상 자원부는 한국이 고순도 불화 수소의 대량 생산 기술을 확립했으며, 기술이 수익성과 안정적인 공급 측면에서 문제가 없다면 일본에 대한 의존도를 크게 줄일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이를 위해 한국의 화학 소재 기업인 Soulbrain은 충청남도 공주에 새로운 공장을 설립하고 불산 용액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Soulbrain의 생산 능력은 크게 증가했으며 생산 능력은 한국 수요의 약 70-80 %를 충족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