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AMS, 오스람의 55 %를 46 억 유로에 인수

12 월 6 일, AMS는 오스람 주식의 55 % 이상을 46 억 유로에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최종 결과는 다음 화요일에 발표됩니다.

AMS의 OSRAM 인수에 대한 목소리는 반년도되지 않았다. 올해 7 월 중순 AMS가 OSRAM을 주당 38.5 유로의 가격으로 인수 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지만, AMS는이를 평가 한 후 인수가 충분하지 않다고 믿었다 고 밝혔다. AMS는 8 월에 주당 38.5 유로의 오스람을 43 억 유로의 가치로 인수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10 월까지 AMS는 46 억 유로에서 41 억 9 천만 달러 (약 45 억 4 천 5 백만 유로)로 제안을 제기했지만 오스람의 최대 주주 인 알리안츠 글로벌 투자 회사는 저렴한 가격으로 거부했다. 몇 차례의 게임이 끝난 후, 두 회사는 마침내 합의에 도달하여 46 억 유로의 제안 가격과 성공적으로 합병되었습니다.

과정이 엉망이지만 성공적인 인수는 양 당사자에게 좋은 결과입니다.

AMS의 과거 사업은 Apple에 너무 의존적이며 다른 분야에서 다양한 개발 및 비즈니스 혁신을 모색하고 있으며, OSRAM의 반도체 기술은 자율 주행, 도시 연결 스마트 조명 및 AMS가 증가한 자동차 조명과 같은 영역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사업 확장을위한 많은 공간.

AMS의 시장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Amy Flecher는 두 회사가 상호 보완 적이라고 말했다. "Osram은 가시 광선 및 비 가시광 방출기 분야의 리더이며 IC 설계, 광학 및 광학 패키징 기능을 강화하기를 희망하며 AMS AMS는 발사기 분야에서 리더십을 강화하고자합니다." 센서 옵토 일렉트로닉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십시오. 애널리스트들은 결합 된 회사의 연간 매출은 50 억 유로에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오스람의 인수 합병 거래는 올해 2 월 중순부터 들렸다는 점은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미국 투자 회사 인 베인 캐피탈과 칼라일 그룹은 공동으로 오스람의 전체 지분을 인수하기를 원했지만 협상이 몇 달 동안 지연되어 마침내 끝났다. Osram의 3 분기 재무 보고서가 발표 된 후, 감독위원회와 이사회는 미국 투자자들로부터 미화 38 억 달러의 가격으로 입찰 제안을 수락 할 것을 제안했지만 회사의 상사는이를 거부했습니다. AMS와 계약을 맺었으므로 이제 기다려야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