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개발 된 최초의 프로세서를 발표했습니다!

화요일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인텔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첫 번째 프로세서를 발표했다.이 프로세서는 대규모 데이터 센터 용으로 설계되었다.

이 칩은 10nm IceLake 프로세싱을 기반으로 이스라엘의 하이파가 설계하고 개발했거나 스프링 힐 (Springhill) 또는 네 바나 NNP-I (NervanaNNP-I)로 명명 될 것으로 이해된다.

인텔에 따르면 페이스 북은 이미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또한 인텔은 HabanaLabs 및 NeuroBlade를 포함한 이스라엘 인공 지능 스타트 업에 투자 한 후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인텔 인공 지능 제품 그룹의 총책임자 인 NaveenRao는 "유비쿼터스 AI의 미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처리해야하므로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수집 된 칩을 확보해야합니다. "실시간으로 처리된다."

인텔은 앞으로 스프링 힐이 인텔 제온 프로세서에 사용되어 데이터 센터와 같은 복잡한 컴퓨팅 영역에서 컴퓨팅 성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 홍콩 전화 : +00 852-30522540 더하다: Flat / Rm A17 9 / F, 실버 코프 인터내셔널 타워 707-713 Nathan Road MongKok,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