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200 억 달러 규모의 주식 환매 프로그램 중단! COVID-19 영향의 조기 경고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인텔은 화요일에 주식 환매 프로그램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공장이 여전히 운영되고 있더라도 사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인텔은 문서에서 재고 재구매 중단이 배당금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텔은 2019 년 10 월에 향후 15 ~ 18 개월 내에 200 억 달러 상당의 주식을 다시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작년 4 분기와 올해 1 분기에 약 76 억 달러의 주식을 재구매했다.


그리고 현재 회사의 주식 재구매 프로그램이 중단되어 새로운 크라운 폐렴 전염병의 영향이 예상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최근 유럽과 미국에서 확인 된 사례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WHO는 미국이 세계 전염병의 진원지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기까지합니다. 단기간에 전염병이 효과적으로 통제되지 않으면 앞으로 많은 불확실성이있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인텔이 이러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통신 사업자 AT & T와 보잉을 포함한 미국의 주요 기업들이 지난주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로 유사한 계획을 발표했다고 지적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