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상황에 처한 일본 기업 : 파나소닉, 교체 생산 고려

China State Grid에 따르면, 우한의 폐렴 전염병은 계속 확산되고 있으며, 중국에서 대규모 생산 시설을 보유한 일본 기업은 독립 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많은 일본 가전 제품 대기업들이 전염병의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면서 기자 회견을 열었으며 일부 일본 기업들은 다른 국가와 지역으로 생산을 이전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Matsushita Electric Co., Ltd. CFO Umeda는 2 월 3 일 기자 회견에서 소주의 Matsushita Electric의 대규모 생산 설비 및 장비 제조 공장, 장쑤성 (江 Jiang)이 문을 닫은 후 폐쇄되었다고 발표했다. 작업 재개는 이전 예상보다 1 주일 빠릅니다. 그 때 일본으로 돌아온 회사의 직원은 업무를 계속하기 위해 파견 될 것이며 운영 정책은 전염병 상황에 대한 중국과 지방 정부의 대응 정책에 따라 적시에 조정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폐렴 전염병은 여전히 ​​확산되고 있으며 파나소닉은 그로 인한 영향을 일시적으로 평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공장의 재개가 다시 연기되면 회사는 필연적으로 연쇄 영향을받을 것이므로 전자 부품 및 제품의 개발도 고려할 것입니다. 대체 생산을위한 준비."


소니는 또한 중국에서 생산 규모를 줄이고 BCP 프로그램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기위한 전사적 비상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소니는 이전에 베이징에서 스마트 폰 공장을 폐쇄했으며 3 월 말까지 운영을 중단 할 계획이었다.

4 일 기자 회견에서 소니의 CFO 시시 유슈 (Cshi Shishu Yushu)는 소니가 이전에 올해의 경제 예산 데이터를 올렸다고 발표했지만 폐렴이 계속 확대되고 작업 재개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이 성능 증가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

소니는 장쑤성, 광동성, 베이징 및 상하이에 여러 공장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니는 중국에있는 자체 공장의 생산 규모를 줄이면서도 약 600 개의 중국 공급 업체에 부품 및 부품 생산을 하청합니다.

일본 언론에 따르면 소니의 2011 년 동일본 대지진시의주의 수준은 그 이상이었습니다.


샤프는 또한 4 일 기자 회견에서 전염병의 영향이 계속 강해지면 원래 중국에서 생산 작업을 다른 국가와 지역으로 이전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의 생산 작업은 Sharp에게 매우 중요하다. 상당한 비율, 우리는 신중하게 중국 당국의 추세와 생산 장비의 물류를 연구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