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ES 전시회에서 미니 LED가 빛나고, TCL Huaxing, 새로운 디스플레이 트렌드를 주도하다

미니 LED 백라이트는 LCD 패널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중요한 방향이되었습니다.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연례 CES (CES)에서 TCL은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인 Mini-LED를 시연했습니다. 이 제품의 디스플레이는 TCL Huaxing MLED 스타 스크린에서 제공되며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TCL Huaxing의 과학적 연구력을 세계에 보여줍니다.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HDR은 고급 TV의 표준이되었으며 미니 LED 기술은 현재 HDR 표준을 쉽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Mini-LED는 디스플레이 시장의 침투를 가속화하고 디스플레이 자체를 이미지 품질 자체로 되돌릴뿐 아니라 LCD 패널 제품이 시장 점유율에서 OLED 패널 제품에 대한 저항을 갖지 않는 상황을 개선 할 것입니다.


멀티 거인은 해변 미니 LED를 잡아

Mini-LED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습니다. 2019 년부터 TCL, Apple, Hisense, Asus, Innolux, AUO, BOE 및 기타 대기업은 Mini-LED 백라이트 또는 유사한 기술 TV, 모니터, VR 및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 디스플레이 및 기타 최종 제품.

TCL은 2019 년 1 월 초 화면 크기가 75 인치, 해상도가 8K (7680 * 4320), 화면 비율이 16 : 9 인 TCL X10 QLED 8K TV로 Mini-LED 백라이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TCL에는 Mini-LED 백라이트 제품을 출시 한 거대 기업이 더 많았습니다. 2019 년 1 월 ASUS에서 출시 한 Mini-LED 백라이트 제품은 ProArt PA32UCX이고, 2019 년 4 월 Acer에서 출시 한 Mini-LED 백라이트 제품은 ConceptD CM7321K 디스플레이입니다. Digitimes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2020 년 말 또는 2021 년 초에 10-12 인치 iPad 및 15-17 인치 MacBook을 포함하여 Mini-LED 백라이트 제품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그렇다면 Mini-LED의 원동력은 정확히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OLED와 비교하여 Mini-LED 백라이트 LCD의 장점은 OLED 패널과 비교할 때 디스플레이 효과, 얇고 가벼운 경험을 달성 할 수 있으며, 더 적은 비용으로 OLED 패널에 비해 얇고 가벼운 경험을 달성 할 수 있으며, 대량 생산 능력을 가지며, 수명이 길고 전력 소비가 적다는 것입니다 . Mini-LED 백라이트는 플렉시블 기판과 함께 사용하여 OLED와 유사한 곡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으며 광원 신뢰성 측면에서 OLED보다 장점이 더 많습니다.

오늘날 Mini-LED 개발 속도는 놀랍습니다. 많은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들은 미래의 개발 동향에 대해 낙관적이며 "케이크"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거대한 LCD 패널 거인이 "추세"가 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TCL Huaxing MLED Star Screen은 비정질 실리콘 유리 기판과 결합 된 TFT-LCD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활성 Mini-LED를 구동하는 세계 최초의 디스플레이 제품입니다. 이것은 Mini-LED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수있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 혁명입니다.

TCL Huaxing MLED 스타 스크린은 모든 측면에서 디스플레이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tar Screen NTSC는 최대 100 %로 일반 제품에 비해 색 재현율을 38 % + 증가시키고 100 %는 색상을 놓치지 않고 멋진 멋진 장면을 복원합니다. 화질 경험은 OLED에 필적하며 새롭고 놀라운 시각적 경험을 시청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존 LCD의 대비는 일반적으로 약 1000 : 1이고 이중 화면의 정적 대비는 약 500,000입니다. 1. TCL Huaxing MLED 스타 화면의 대비 비율은 최대 1 백만 : 1입니다. 1,보다 완벽한 세부 성능; OLED 디스플레이에 "이미지 지속성"또는 "굽기 화면"현상이 나타나고 새로운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날 때 여전히 이전 이미지의 일부 잔상이 나타납니다. TCL Huaxing은 잔상 현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역동적 인 영상은 더욱 부드럽고 선명합니다.

또한 TCL Huaxing의 최초 통합 유리 기판 LED 솔루션은 녹색 환경 보호 기능이 있으며 지속 가능한 개발의 중요성을 지원합니다. LED의 높은 발광 효율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MLED 5000 영역의 동적 조광과 일치합니다. On PCB Mini-LED 제품과 비교하여 182500ml 플라스틱 병을 절약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OLED 제품에 비해 Star Screen의 에너지 소비를 60 % 줄일 수 있습니다. 하루에 12 시간 동안 75 인치 제품을 켜면 스타 스크린의 전력 소비는 일반 제품에 비해 연간 1515도 감소합니다. 40 평방 미터의 숲을 심기.



"높은 임계 값"은 주요 기업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Mini-LED의 임계 값이 높고 현재 기술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Mini-LED 분야에서 "케이크"를 배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칩 세그먼트에서, Mini-LED 칩의 크기는 상당히 작으므로, 파장 일관성 및 두께 균일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되고, 수율 제어의 어려움이 증가된다. 패키징 세그먼트에서, 칩 크기가 감소 된 후에 칩 세그먼트 요구 사항이 증가된다. 이에 따라 비드의 크기가 감소되었으며, 포인 원 또는 COB와 같은 새로운 기술로의 전환이 어려움을 증가시켰다. 통합 공정에서 제조업체는 PCB 기판 또는 유리 기판에 수천 개의 Mini-LED 칩을 고정해야합니다. 전송에는 여전히 질적 인 차이가 있지만 기존 LED 제품에 비해 어려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칩 크기, 패키징 프로세스 및 모듈 통합 측면에서 미니 LED의 기술적 어려움은 그리 낮지 않습니다. 또한 Mini-LED 백라이트 모듈은 일반적으로 PCB 보드에서 만들어집니다. Mini-LED는 다양한 종류와 초기 수를 갖지 않기 때문에 PCB 비용은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Mini-LED "케이크"를 먹을 때 이러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누가 앞장설 것입니다. 많은 핵심 특허를 보유한 TCL Huaxing은 이러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욱 강력합니다. TCL 그룹은 2019 년 1 월부터 9 월까지만 연구 개발에 389 억 위안을 투자하고 1,527 개의 PCT ​​국제 특허 출원을 제출했습니다. 2019 년 3 분기 현재, TCL은 유럽, 미국 및 한국과 같은 국가 및 지역을 포함하여 총 11,641 개의 PCT ​​국제 특허 출원을 제출했습니다. 41,296 개의 중국 특허; 11,704 개의 외국 특허; 양자점 공개 특허는 세계 2 위입니다.

많은 기술 보유 및 특허를 보유한 TCL Huaxing은 최초의 75 인치 8K MLED 스크린을 개발했으며, 처음으로 PCB 보드 대신 유리 기판을 LED 백플레인으로 사용했습니다. MLED는 기존의 온 -PCB 미니 LED 및 WOLED 모듈 비용에 비해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리 기판에 미니 LED를 설치하는 데 따른 기술적 어려움은 기판 생산 공정 및 SMT 공정에 반영됩니다. 우수한 납땜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TCL Huaxing은 기판 생산 공정 순서를 조정하고 Cu의 산화가 쉬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정을 최적화하는 한편 조정 후 기판의 다른 특성이 영향을받지 않도록합니다. SMT 공정에서 TCL Huaxing은 비정상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텐실 개구부 크기와 주석 부피를 조정하려는 시도를 통과했습니다. 또한 TCL Huaxing은 혁신적인 공정을 최적화하여 전체 기계의 밝기 균일 성을 보장했습니다.

TCL Huaxing의 Mini-LED on glass는 기판 설계, SMT 공정, 모듈 조립 및 구동 알고리즘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달성했습니다. 기판 설계에서 TCL Huaxing은 고전류 구동을 위해 라우팅 및 라인 폭 설계를 최적화했습니다. 광학 효과를 위해 LED 레이아웃 디자인을 최적화했습니다. SMT 공정에서 TCL Huaxing은 공정을 최적화하여 예상 수율을 달성했습니다. 모듈 어셈블리에서 최적화를 통해 모듈의 방열 및 구조 설계를 통해 방열 효과와 모듈 강도가 표준에 도달합니다. 또한 TCL Huaxing은 드라이브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에서 독립적으로 개발 된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여 LED 로컬 디밍 및 디스플레이의 효과를 최적화했습니다.

TCL Huaxing은 많은 기술 보유 및 특허를 보유 할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G10.5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초대형 Mini-LED on Glass 제품 생산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TCL Huaxing은 수직 통합의 이점이 있으며, 전체 기계에서 제품을 빠르게 대량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