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구출? 일본은 다시 한번 포토 레지스트를 한국으로 수출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포토 레지스트에 대한 수출 허가를 다시 발행했다. 일본의 금지령이 포토 레지스트를 한국으로 수출 할 수있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며, 수출 허가는 삼성 주문을받은 일본 제조업체를위한 것이다. . 그러나 불화 수소와 같은 다른보다 엄격한 물질은 아직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일본 정부는 8 월 8 일 EUV 포토 레지스트 및 에칭 가스 수출을 처음으로 승인했으며 승인 된 재료는 삼성 전자에 공급 될 예정이다. EUV 포토 레지스트는 삼성 전자 EUV 공정 Huacheng 공장으로 배송되고 에칭 가스는 중국의 시안 공장으로 배송됩니다.

일본 정부는 7 월 4 일부터 한국에 수출 통제 명령을 내렸다. 7 월 4 일부터 일본 반도체 재료와 OLED 재료가 한국으로의 수출을 제한하고 한국에 대한 경제 제재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일본과 한국은 "상호 적으로 친구를 삭제했습니다". 우선, 일본 정부는 8 월 2 일에 "한국"이 수출 무역 통제 명령의 개정에 관한 정부 법령의 텍스트를 발표했다. 우선권 국가 목록에서 삭제되며 공표 후이 달 28 일에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8 월 12 일 한국 정부는 또한 일본의 수출 허용 목록에서 일본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9 월에 시행 될 예정이다.

일본 정부의 포토 레지스트 수출 허가 재발급과 관련하여, 일부 시장 참가자들은 일본 정부가 8 월 베이징 외곽에서 열린 한일 외무 장관 회의 전날에 허가를 발급 할 것이라고 믿었다 고 지적했다. 21은 긍정적 인 소식입니다. & quot ;. 그러나 업계 이해 관계자들은 일본 정부가 불화 수소와 같은 다른 규제 물질에 대한 수출 허가를 발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려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현재, 일본과 한국의 관계는 여전히 "미묘한"것이며 모든 것이 변경 될 수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 홍콩 전화 : +00 852-30522540 더하다: Flat / Rm A17 9 / F, 실버 코프 인터내셔널 타워 707-713 Nathan Road MongKok,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