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언론 : 유예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왜 미국은 화웨이를 떠날 수 없습니까?

8 월 23 일, 러시아 언론은 미 상무부가 화웨이에 대한 금지를 추가 90 일 연장하여 화웨이가 미국 공급 업체로부터 부품을 계속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며칠 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여전히 ​​미국이 화웨이와 협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 상무부 장관은 많은 미국 통신 회사들이 화웨이에 의존한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무역 규제 당국은이 의존성을 제거 할 시간을 더 준다.

8 월 22 일에 보도 된 러시아 위성 통신사 웹 사이트에 따르면, 미 상무부는 화웨이와 중국의 통신 거인과 관련된 수십 개의 다른 회사들을 "블랙리스트에 올렸다"고 표시했다. 이는 미국 회사가 미국 당국의 허가없이“블랙리스트”에있는 회사에 부품 및 소프트웨어를 판매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미국 상무부는 중국 기업과의 협력 규모를 체계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국내 기업에 3 개월의“유예 기간”을 거의 즉시 제공했다. 이제이 유예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보고서는 화웨이에 대한 금지가 연장되는 동안 미국 상무부는 또한 "블랙리스트"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화웨이와 관련된 46 개 회사를 추가하면서 미국과의 협력이 금지 된 회사의 수 따라서 화웨이의 관점에서 이것은 나쁜 소식입니다. 화웨이는 미국에서의 이러한 행동은 불공평 한 경쟁에 의한 것이며 국가 안보 문제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화웨이는 미국 시장에서 건강한 경쟁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미국과 회사 및 파트너에 대한 차별을 자제 할 것을 촉구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화웨이는 "유예 기간"을 연장한다고 믿지 않는다. 또 다른 3 개월 동안 미국의 화해의 조짐이다. 반대로, 미국 정부의이 단계는 국내 상황을 고려한 것입니다. 화웨이와 협력하는 회사는 큰 고객을 잃고있다. 작년에 화웨이는 부품 구매에 700 억 달러 (1 ~ 7 달러)를 보냈으며, 약 110 억 달러는 Qualcomm, Intel 및 Micron에 갔다. 또 다른 20 억 달러는 Broadcom에 들어갔다. 또한 로스 상무부 장관은 미국의 상당수의 통신 사업자가 화웨이 장비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화웨이를 밤새 포기하는 것은 특히 소규모 사업자의 경우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미국인들이 화웨이 스마트 폰을 사용합니다. 그들이 갑자기 선반에서 사라지면, 이것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닙니다.

중국 인민 대학교 경제 대학의 황 웨이핑 교수는 러시아 위성 통신사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시장이 3 개월 만에 화웨이 시장을 완전히 폐쇄 할 것이라고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 첫째, 트럼프는 이제 크리스마스에 대한 반응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관세의 추가는 중국에 영향을 미치지 만,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필연적으로 미국의 삶에도 영향을 줄 것입니다. 화웨이와의 연결이 완전히 끊어지면 관련 직원은 어떻게해야합니까? 미국으로 수출되는 휴대폰, 중국인 가치는 높지 않지만 미국인은 더 높습니다. 휴대 전화가 사업에서 제외되면 미국 자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아마도 미국 회사들이 이것을 트럼프에게 말해야하는 이유 일 것입니다. "

"두 번째로, 미국 상무부는 미국 기업들이 가능한 빨리 화웨이에 대한 의존을 제거하고 세계에서 대안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화웨이의 대체품을 찾기는 어렵지 않지만 제조 비용은 필연적으로 증가합니다. 화웨이의 비용 성능은 매우 높습니다. 오바마 기간 동안 그는 '재 산업화'를 제안했으며, 현재 트럼프 팀은 글로벌 공급망, 산업 체인 및 가치 사슬을 재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 형성은 단순한 문제가 아닙니다. 공급망이 끊어지면 떨어질 경우 미국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셋째, 미국은 첨단 기술 회사의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한다. 한국 스토리지, 일본 전기 음향 부품 등을 포함한 미국 칩뿐만 아니라 시장은 어디에 있습니까? " 황 웨이핑이 말했다.

러시아 언론은 반대로 화웨이에게 미국 시장을 잃는 문제는 그리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다. 연구 기관인 Del Oro Group의 데이터에 따르면 Huawei는 2018 년 세계 통신 장비 시장의 29 %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가장 큰 점유율입니다. 가장 가까운 경쟁 업체 인 Nokia는 약 20 %입니다. 따라서 화웨이는 원칙적으로 미국 시장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화웨이는 고 부가가치 미국 제품, 특히 소프트웨어에 의존하고있다. 예를 들어 Google과의 작업을 거부한다는 것은 Android 운영 체제가 Huawei 휴대 기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화웨이는 최근 안드로이드를 대체하거나 대체 할 자체 홍몽 OS를 출시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회사는 어려운시기를 거쳐야합니다.

이 보고서는 제품 구매를 늘리고 무역 불균형을 줄임으로써 양국 간의 무역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순진하다고 결론 지었다. 분명히 무역 전쟁은 단지 두 대국 사이의 대규모 기술 대립의 징후 일뿐입니다. 화웨이가 압력을받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화웨이는 실제로 미국에 위협이되어 미국이 글로벌 기술 리더십을 잃을 것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웨이는 이미 5G 기술의 개발 수준 측면에서 경쟁사보다 높다. 예를 들어 5G의 기본 특허 수는 화웨이가 2,160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Nokia는 1,516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Ericsson은 6 위에 불과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