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oF 모듈은 내년에 네 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련 산업 체인이 유망합니다

3D 기능의 추세 덕분에 점점 더 많은 스마트 폰에 ToF 모듈 (비행 시간 범위)이 장착되었으며 관련 업계 체인은 ToF 모듈의 전망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2020 년에는 삼성 전자 ToF 모듈의 공급이 3,500 만대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올해 예상 값의 7 배 (7 백만 대)입니다. ToF 모듈의 관련자들은 AR (Augmented Reality) 컨텐츠가 점점 풍부 해짐에 따라 ToF 모듈을 갖춘 기업이 점점 더 많아 질 것이며 관련 산업 체인이 공급을 늘리기 위해 관련 투자를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ToF 모듈은 광원이 피사체를 비추는 데 필요한 반사 시간을 계산하고 ToF 모듈과 피사체 사이의 거리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모션 인식, AR 및 기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거의 모든 주력 휴대폰에 ToF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msung Electronics Galaxy S10 5G, Galaxy Note10 +, Galaxy A80, LG Electronics G8 ThinQ, Huawei P30Pro에는 ToF 모듈이 장착되어 있으며 Apple iPhone 5G에는 ToF 모듈이 장착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ToF 모듈과 관련된 회사로는 일본의 Sony, Infineon 및 STMicroelectronics가 있습니다. 한국 기업으로는 LG Innotek, Namuga, PARTRON, Kolen 및 HyVISION SYSTEM이 있습니다.

LG Innotek, Namuga 및 PARTRON과 같은 한국 기업은 주로 ToF 모듈의 최종 단계를 담당합니다. Kolen은 ToF 렌즈의 주요 제조업체입니다. HyVISION SYSTEM은 ToF 모듈의 검사 장비에 중점을 둡니다.

스마트 폰 부품 회사 인 삼성 전자가 ToF 모듈을 공급하지는 않지만, 삼성 전자는 ToF 모듈 전용 이미지 센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내년 양산을 시작할 계획이다.

업계 분석가에 따르면, 스마트 폰 제조업체는 ToF 모듈의 사용을 늘리기 시작했으며 관련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었습니다. ToF 모듈을 사용하려는 중국 회사도 많이 있으며 관련 업계 체인이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