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초음파 지문 인식을 포기하고 한국 공급망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리아 타임즈에 따르면, 업계 관계자는 월요일 스마트 폰 제조사와 소비자들이 삼성이 10 월 갤럭시 S10과 노트 10 시리즈 폰에서 지문 인식 취약점을 드러낸 후 퀄컴의 최신 초음파 지문 인식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2 월 초 지문 인식 솔루션이 출시되기 전에 관계자는 Qualcomm의 초음파 기술 보안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통신 회사의 익명 관계자는 "삼성은 보안 위험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스마트 폰에 초음파 지문 모듈을 설치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기술과 관련된 최신 보안 문제로 인해 다른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이 기술을 채택하는 것을 망설 일 수 있습니다."

Qualcomm이 처음 초음파 센서를 도입했을 때이 솔루션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편리하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Galaxy S10 및 Note 10의 새로운 기술은 Qualcomm의 주장만큼 신뢰할 만하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용자가 화면을 보호하는 제품을 사용하면 지문 인식이 오작동하여 누구나 기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추진했지만 일부 은행은 조치를 취해 삼성 휴대폰이 안전하지 않다고 비난했으며 국내 제조업체조차도 삼성 폰의 온라인 결제 기능을 긴급하게 오프라인으로 전환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삼성이이를 위해 초음파 기술을 포기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삼성 증권 애널리스트 이종욱은 "삼성이 기존의 광학 지문 인식 모듈로 전환하면 이익을 얻을 수있다"고 말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