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3 분기 이익은 작년의 절반 미만이지만 바닥이 될까요?

3 분기 삼성 전자의 매출은 작년의 절반에 미치지 못했지만 스마트 폰 및 디스플레이 사업이 개선됨에 따라 전반적인 성능은 시장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삼성 전자는 8 분기 3 분기 예비 수익 보고서를 발표했다. 매출은 62 조 원, 이윤은 7.7 조 원이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과 이윤은 각각 5.29 %와 56.18 % 감소했지만, 전 분기와 비교하여 각각 10.46 %와 16.67 % 증가했습니다.

결과는 시장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한국 언론의 "Daily Economy"에 따르면 몇몇 유가 증권 회사의 평균 수입은 61.529 조원, 이윤은 7.1085 조원이었다. 작년에 비해 매출 실적은 눈에 띄지 않지만 이전 분기와 비교하여 성장률은 10 % 이상이며, 수익 및 수익 성과는 기대 이상입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삼성 전자가 성능 저하를 제거하고 있다고 믿고있다. .

IM 부서 (휴대 전화 사업)는 지난 분기 예상 성능을 충족시키지 못했지만 3 분기에 Galaxy Note10 시리즈 및 Galaxy Fold와 같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윤은 약 2 조원으로 전 시즌 (1.56 조원)보다 높았다. 약 30 %.

반면, 디스플레이 사업은 스마트 폰 성수기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폴딩 스크린에 사용되는 Flexible OLED 패널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매출과 매출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원래 시장은 삼성 전자의 반등이 반도체 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반대로이 분야의 시장 기대치는 너무 높습니다. 현재 업계는 일반적으로 삼성 전자의 반도체 사업이 정상 성능으로 돌아 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2019 년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NAND 플래시 메모리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고 삼성도 재고를 신속하게 조정했지만 DRAM 시장은 여전히 ​​부진한 상태이며 연말 이전의 상황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업계의 관련자들은 삼성의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초과했다고 지적했는데, 이는 삼성이 여물통을 떠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4 분기의 수익은 비수기에 영향을 받아 성장을 멈출 수 있지만 내년에는 완전히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22540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