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isk, 최초의 8TB 휴대용 SSD 프로토 타입 및 1TB U 디스크 공개


SanDisk는 CES 2020에서 8TB SSD 프로토 타입을 선보였습니다.이 회사는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큰 용량이며 전송 속도가 20Gbps 인 포켓 크기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만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하드 드라이브는 회사의 현재 휴대 성이 뛰어난 외장형 SSD보다 약간 크게 보이지만 약 4 배 더 빠릅니다. 이것은 시제품 일 뿐이므로 SanDisk가 실제로 8TB 휴대용 SSD를 출시 할시기는 확실하지 않지만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4TB SSD가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 8TB는 여전히 시장에서 수용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듀얼 커넥터 디자인으로 표준 USB-A 장치 및 USB-C 장치와 호환되는 1TB USB 플래시 드라이브도 출시했습니다. SanDisk는 올 겨울 말에 USB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SanDisk의 휴대 성이 뛰어난 SSD (Solid-State Drive)는 매우 안정적이며 저렴하므로 대량의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파일을 빠르게 백업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큰 용량과 빠른 속도의 기능이 큰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USB-C 로의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어댑터가 필요없는 USB 스틱을 사용하면 기존 장치와 새 장치간에 데이터를보다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