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반도체 : 마이크로 LED를위한 물질 전달 기술 개발 성공

모든 전화가 나간 후, 과거에 계단이 울리는 것을 들었지만 MicroLED의 진전을 보지 못한 Seoul Semiconductor는 마침내 CES2020의 개인 전시장에서 MicroLED 시리즈 제품을 보여주었습니다. LEDinside는 서울 반도체 부사장 Sam Ryu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서울 반도체에서 MicroLED의 현재 개발에 대해 논의했다. Liu 부통령은 서울 반도체의 스타일이 매우 보수적이고 안정적이기 때문에 MicroLED 시리즈 제품은 수년 전에 개발되었지만 대량 생산이 가능한 단계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이번에 서울 반도체는 상용화 된 여러 제품을 선보였다. 0404를 포함하여 0404RGBLED는 서울 반도체가 공식적으로 LED 디스플레이 분야에 진입했다고 발표했다. 더 작은 MicroLED 분야에 대해 서울은 200um 0202 RGBLED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0202RGBLED의 칩 크기는 2 * 3mil로 줄었습니다. 또한 서울은 크기가 40um 인 RGBLED 패키지도 전시했다.

마이크로 레벨 MicroLED 칩이 패키지에 배치 된 후 백플레인에 인쇄되기 때문에 대량 생산을 달성하기 위해 특별한 전송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또한 서울 반도체는 MicroLED를 PCB이든 유리 백플레인이든 모든 백플레인으로 성공적으로 전송할 수있는 방대한 양의 전송 기술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MicroLED의 크기가 너무 작기 때문에 고객 자신의 부품 수율이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울 반도체의 운영 모델은 기존 LED 디바이스 판매에서 벗어나 RGBLED 광원 모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Tamariagi 부사장은 서울 반도체가 MicroLED 분야에서 상업적 대량 생산 단계에 들어 섰다고 언급했다. 자회사 인 SeoulViosys를 통해 풀 컬러 RGBLED 칩을 대량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서울 반도체는 MicroLED 램프 보드 모듈을 제공 할 수있는 고급 패키징 및 물질 전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이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여 다운 스트림 시스템 및 브랜드 제조업체와 제휴하여 MicroLED 디스플레이의 상용화를 촉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