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으며 인덕터 시장의 공급 부족

대만 미디어 이코노미 데일리에 따르면, 내년 5G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 할 것이라는 시장의 일반적인 기대와 iPhone11 시리즈의 뜨거운 판매와 함께 델타의 수동 부품 제조업체 인 Qiankun Inductance는 공급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창춘 춘 차오 (Changchun Chuntiao)는 "많은 고객들이 공장에서 쪼그리고 앉고있다"고 밝혔다. 올해 12 월부터 새로운 생산 능력이 시작되었습니다.

델타의 주요 고객이 Apple의 iPhone 11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판매했기 때문에 Qiankun의 생산 능력은 재고가 없어도 거의 완벽하게 적용되었습니다.

Liu Chuntiao에 따르면 업계의 비수기 임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폰에 대한 수요가 높아 하이 엔드 인덕터의 재고가 여전히 부족하여 Qiankun 공장이 완전히로드되었다.

현재 시장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Qiankun은 인덕터 확장 계획을 시작합니다. 확장 계획을 구현 한 후에는 기존 용량에 비해 40 % ~ 50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iu Chuntiao는 확장이 단일 공장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공장에 함께 적용된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생산 능력은 올해 12 월에 시작될 것입니다.

Qiankun은 주로 인덕터에 종사하고 있으며 현재 휴대 전화 산업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한 달에 10 억 개 이상의 배송 물이 1,000 만 개의 휴대폰을 공급합니다. 관련 인덕터 공급 업체 중 공급이 Taiyo Yuden, Murata Manufacturing 등 유명한 일본 공장을 초과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