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스토리지 경영진 : 중국 메모리 제조업체는 2 년 또는 3 년 만에 따라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9 월 30 일, 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NAND 플래시 메모리 칩 제조업체 Toshiba 스토리지 경영진 : 2 ~ 3 년 만에 중국 메모리 제조업체가 잡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Toshiba Memory). 10 년 만에 이윤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도시바의 스토리지 기술 책임자 인 Liu Maozhi는 2019 년 선전에서 개최 된 China China Flash Memory Summit에서 한 인터뷰에서“이민자들에게는 지난 2 ~ 3 년 안에 따라 잡기가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NAND 시장의 공급 과잉이 완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현재 시장 규모는 440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Changjiang Storage는 NAND 프로젝트에 240 억 달러를 투자했으며이 프로젝트는 2019 년 말까지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 세계 최대 플래시 구매자 인 Apple은 Yangtze River Storage를 조사하여 평가했습니다. 잠재적 인 공급 업체로서의 지위.

Liu Maozhi는“4-5 년 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른다”고 말했다. “중국 기업들은 향후 세계 시장에서 유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Toshiba Storage는 또한 오랫동안 경쟁 할 수 있도록 투자 할 것입니다.”

올해 6 월 Toshiba Storage는 미국의 개인 지분 회사 인 Bain Capital이 이끄는 컨소시엄에 180 억 달러를 판매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말 이전에 시장이 개선 될 것으로 믿고 2020 년까지 회복이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카하시 토시 카즈 (Toshikazu) 마케팅 총책임자는“가격 하락은 중단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4 분기부터 내년까지 시장은보다 균형을 잡을 것입니다."

주로 중국 시장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메모리 칩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Takahashi Junhe는 또한 차세대 5G 장치 및 데이터 센터 서버에 대한 칩 수요 증가와 개인용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서 플래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의 전환이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중국 기업들은 자체 강점 때문에 NAND 공급 업체가되었습니다. 번스타인 리서치 (Bernstein Research)의 애널리스트 인 Mark Li는“중국은 메모리 칩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려는 야심을 가지고있다. 중국 시장에서 가장 큰 경쟁자는 Yangtze River 스토리지이다”고 말했다. "우리의 견해로는, 그것은 지적 재산의 좋은 역사를 가지고 있고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가장 큰 회사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따라 잡을 수있는 길은 아직 멀었습니다."

도시바가 시장이 반등 할 것이라고 믿는 유일한 회사는 아니다. Western Digital 및 Micron Technology를 포함한 많은 회사는 미래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Toshiba 스토리지는 모회사 인 Toshiba가 제거 될 10 월 1 일부터 이름이 변경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