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억 달러! 인텔, 이스라엘 AI 칩 회사 인수

이스라엘 언론인 Calcalist에 따르면, 인텔은 이스라엘 신생 기업 Habana Labs를 10 억 달러에서 20 억 달러에 인수하기위한 고급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거래가 성공하면 이스라엘에서 인텔의 두 번째로 큰 인수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주요 인수는 2017 년 인텔이 자율 주행 구동 칩 회사 인 Mobileye를 인수 한 것입니다.

작년에 AI 칩 회사가 Series B를 모았을 때 인텔의 투자 부문은 AI 칩 회사 인 Habana Labs에 투자했습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이스라엘 회사는 현재까지 1 억 2 천만 달러를 모금했다고합니다.

Habana Labs는 2016 년에 설립되었으며 AI 칩의 처리 성능을 개선하고 비용과 전력 소비를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AI 칩은 주로 심층 신경망 훈련의 특정 요구를 목표로합니다.

Habana Labs는 팹리스 디자인 회사입니다. 칩 제조는 제 3 자에게 맡겨집니다. 공식 정보에 따르면이 회사는 현재 전세계에 150 명의 직원을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 텔 아비브와 베이징, 폴란드 그단스크에 사무소를두고 있습니다.

인텔은 인수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다. Habana Labs는 즉시 의견에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인텔의 현재 전략은 데이터 중심이며 AI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합니다. 인텔은 이미 CPU, GPU, FPGA에서 ASIC에 이르는 AI 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