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베트남에서 만들어 지나요? 또 다른 애플 파운드리는 베트남에 공장을 짓기 위해 생산 라인을 본토 밖으로 이동시킬 계획이다

Bloomberg 보고서에 따르면 Bloomberg Information은 Pegatron이 베트남에 공장을 건설하여 생산 라인 다각화를 추구하고 동남아시아를 배치하며 생산 라인을 중국 본토 애플 파운드리 밖으로 옮기는 최신 회사가 될 계획이라고 보도 한 소식통을 인용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Pegatron은 베트남 북부에 새로운 공장 위치를 ​​찾고 있으며 북부 도시 Haiphong에 다른 시설을 임대했습니다. Pegatron은이 위치에서 Samsung Electronics의 스마트 폰용 스타일러스를 생산할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실제로 Pegatron이 동남아시아에 공장을 설립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작년 11 월 초 Pegatron의 CEO 인 Liao Cizheng은 대만과 인도네시아의 Batam을 포함한 본토 이외의 지역으로의 증설이 생산에 투입되었으며 인도와 베트남에 투자 계획이있을 것임을 배제하지는 않았다. 초점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투자하기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Pegatron은 Apple의 중요한 파운드리 중 하나입니다. 현재 Pegatron은 Apple 조립 주문의 약 30 %를 차지합니다.

작년부터 국제 경제 및 무역 마찰 및 관세 비용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아 애플은 폭스콘과 페가 트론이라는 두 개의 주요 파운드리에 아이폰 생산 위치를 중국 밖으로 옮기라고 반복적으로 요청했다.

다른 Apple 파운드리 중 GoerTek은 현재 베트남에서 AirPods를 제조하고 있으며 Compal과 Lixun Precision도 베트남에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