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는 해고를 시작합니까? 화웨이의 큰 고객 5G 성능 상실 예상보다 낮다

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자일링스는 최근 산호세 본사 직원 123 명을 줄일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는 일반적으로 이것이 회사의 최대 고객 중 하나 인 화웨이에 대한 미국 정부의 지속적인 제재의 결과라고 믿고 있습니다.

자일링스는 해고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지만 자일링스 대변인은 미국 정부가 화웨이가 미국 부품 및 소프트웨어 구매를 금지 한 이후 화웨이의 손실로부터 회복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조정이 필요합니다. 자일링스는 이전에 화웨이에 부품을 판매하기위한 라이센스를 신청했지만 거부했다.

또한 자일링스는 5G가 예상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고 믿고있다.이 회사는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를 Huawei 및 기타 5G 기술 제조업체에 제공하여 차세대 통신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기를 원했지만 주문이 줄어들면 일부 사람들이 해고 당했다.

화웨이에 대한 미국 정책의 영향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화웨이에 의존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공급 업체에게 이러한 제한이 어느 정도 적용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자일링스는 이전에 화웨이의 판매 금지로 인한 사업 손실이 이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경고했다. 2019 년 봄 무역 금지 조치를 시행 한 이후, 회사의 주가는 주당 140 달러에서 90 달러로 반등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