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 서버 CPU 점유율의 25 % 이상을 차지해야합니다. 7nm 비용이 유리합니다.

3 세대 애슬론 프로세서를 추진 한 후 데스크톱 X86 시장에서 AMD의 점유율은 빠르게 반등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AMD Q2의 분기 별 점유율은 8 월 17 %를 넘었습니다. 7nm Ruilong 프로세서의 인기에 따르면 올해 20 개를 돌파했습니다. % 공유는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AMD의 경우 데스크톱 CPU 시장은 여전히 ​​작은 테스트이며 OEM 및 서버 시장, 특히 서버 CPU 시장에서 더 어려운 과제는 여전히 뒤쳐져 있습니다. 성수기의 친구 비율은 99 %입니다 AMD의 EPYC Opteron 프로세서는 8 월에 3.4 %에 불과했다.

Deutsche Bank의 글로벌 기술 컨퍼런스에서 AMD CFO Devinder Kumar는 서버 CPU 시장에 대한 AMD의 계획을 재검토했습니다. 이전 분석에 따르면 2020 년 말까지 AMD가 서버 CPU 점유율의 20 %를 차지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AMD는 확실히 이것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Devinder Kumar는 20 %가이 여정의 이정표라고 생각합니다. 역사상 서버 CPU 시장에서 AMD의 점유율은 25 %에서 27 %에 이르렀다. 그들의 현재 목표는 역사적으로 가장 높은 점유율보다 낮지 않습니다. .

다시 말해서, AMD는 향후 2 년 동안 최소 25 %의 점유율을 차지하기를 희망합니다. 물론 현재 상태는 여전히이 점유율과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AMD는 자사 제품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결국 올해 그들은 최대 64 코어와 128 스레드로 7nm EPYC 2 세대 프로세서를 출시했습니다. 성능은 상대방의 28 코어 프로세서보다 훨씬 우수하며 최대 가격은 7,000 달러 이하입니다. 28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13,000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으며 이는 큰 차이입니다.

AMD 자체의 돈 부족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Devinder Kumar는 7nm EPYC 칩의 총 마진은 회사 제품의 평균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다. 일부 분석가들은 EPYC의 총 마진이 50 %를 초과했다고 말했다 (상대방의 총 이익이 얼마나 높은지를 상상할 수있다.) 100 % 정확하지는 않지만 AMD는 이와 관련하여 대담하고 칩렛 칩렛의 디자인은 실제로 비용을 줄이다.

Devinder Kumar는 서버 CPU는 구매 비용에 의존 할뿐만 아니라 장기 TCO 비용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EPYC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