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미국 1 단계 경제 무역 협정 : 중국은 중요한 반도체 물질 인 폴리 실리콘을 미국에서 구매하기로 약속

1 월 15 일 중국과 미국은 공식적으로 경제 및 무역 협정의 첫 단계에 서명했다. 이번 계약에는 향후 2 년간 미화 2,770 억 달러의 미국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중국의 약속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폴리 실리콘이 그 중 하나입니다.


폴리 실리콘은 태양 전지판 및 반도체에 중요한 재료 인 것으로 이해된다. 중국은 태양 전지 패널 제조 분야를 지배하고 있으며, 전세계 폴리 실리콘 수요의 92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폴리 실리콘 회사 REC Silicon은 미국에 2 개의 공장을두고 있으며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미국의 나머지 3 개 폴리 실리콘 업체 인 REC, Hemlock Semiconductor 및 Wacker Polysilicon은 모두 중국의 구매 증가를 환영했다.

이전에는 2014 년에 중국이 미국 폴리 실리콘에 관세를 부과했으며 동시에 중국 국내 기업에 적극적으로 보조금을 지급하여 REC에 압력을가했습니다. 작년에 워싱턴 주 공장을 폐쇄하고 450 명을 해고했습니다. 업계는 새로운 협정이 중국과 미국 태양 광 산업 간의 장기적 갈등을 완화하고 양 당사자가 적대 관계에서 공동 협력으로 변화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Hemlock Semiconductor의 CEO는 폴리 실리콘이 태양 전지판과 반도체의 중요한 원료이기 때문에 합의가 더 나은 결말을 가져 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