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 Semiconductor, IIoT 시장 사업 확대 및 산업 자동화 지원을 위해 Adesto 인수

Dialog Semiconductor의 공식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집적 전력 관리, 충전, AC / DC 전력 변환, Wi-Fi 및 Bluetooth 저에너지 기술 공급 업체 인 Dialog Semiconductor와 Adesto Technologies Corporation (Adesto)은 오늘 두 당사자가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종 계약 대화는 Adesto의 모든 미결 주식을 취득합니다.

Dialog는 Adesto 인수를 통해 Dialog의 성장하는 IIoT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스마트 빌딩 및 산업 자동화 (Industry 4.0)를 지원하며 클라우드 연결을 원활하게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Dialog와 Adesto의 결합은 또한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산업 시장에서 점점 늘어나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교차 판매 할 것입니다.

Adesto는 산업용 사물 인터넷 (IIoT) 시장에서 혁신적인 맞춤형 IC (IC) 및 임베디드 시스템을 공급하는 선도 업체입니다. 본사는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라에 있으며 약 27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성숙하고 지능적인 빌딩 자동화 산업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Dialog의 제조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보완합니다. Adesto의 솔루션은 산업, 소비자, 의료 및 통신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Dialog Semiconductor의 Jalal Bagherli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인수는 산업 IoT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건축 및 산업 자동화를위한 Adesto의 연결 솔루션 및 고도로 최적화 된 제품은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Creative Chips를 인수하여 인수 한 산업용 IoT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Adesto의 심층적 인 고객 관계, 포괄적 인 시스템 기술 전문 지식 및 노하우는 Dialog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

Adesto의 CEO 인 Narbeh Derhacob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Dialog와 Adesto의 업계 최고의 기술을 결합하여 오늘날 점점 커져가는 세상을위한 고유 한 IIoT 솔루션을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Dialog에 합류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값. "

Dialog는 인수가 완료된 후 첫해에 Dialog의 주당 순이익 (EPS)에 대한 감사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리고 인수가 완료된 후 첫해 안에 합병 된 회사는 약 2 천만 달러의 연간 비용 상승 효과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esto는 2019 회계 연도에 약 1 억 1 천 8 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매출을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두 회사의 가격은 다음 영역에서 결합됩니다.

• 산업 연결 솔루션, 스마트 미터 및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결합하여 IIoT 분야에서 Dialog의 강점을 확장하여 5,000 명 이상의 고객 회사를 확보 할 것입니다.

• Dialog의 무선 제품 포트폴리오 (BLE, Wi-Fi)는 Adesto의 산업 유선 연결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스마트 빌딩 및 산업 응용 프로그램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클라우드 연결은 Dialog의 기존 산업 솔루션에 차별화 된 이점을 제공합니다.

• Adesto의 저전력 전용 스토리지 제품은 Dialog ble의 BLE 및 Wi-Fi 무선 연결 기술 및 TWS (True Wireless Stereo) 오디오 IC와 결합되어 웨어러블, 스마트 이어폰 및 기타 IoT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솔루션을위한 완벽 성을 달성합니다.

• Dialog의 성숙한 자동차 등급 생산 및 테스트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Adesto의 전용 스토리지 제품에 힘을 실어 자동차 시장의 미래 성장을 실현하십시오. 또한이 제품들은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인공 지능 (AI) 분야를 목표로합니다.

• Dialog에 엔지니어링 기능과 설계 규모를 추가하고 Dialog의 기존 사용자 정의 IC 사업을 확장하여 Dialog를 가장 큰 사용자 정의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공급 업체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