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des는 관련 부서가 우려하고 법률에 따라 처벌을 선언하거나 직면하지 않은 Lite-On Semiconductor를 인수했습니다.

최근 Diodes의 4 억 4 천만 달러에 Lite-On Semiconductor를 인수 한 사례는 중국의 관련 정부 부서가 사업자에 대한 중앙 집중식 선언을 수행하지 않아 우려를 나타 냈습니다.

합병은 2 개월 이상 발표되었다. 2019 년 8 월 8 일, 미국 상장 회사 인 Diodes Incorporated ( "Diodes")는 대만 상장 회사 인 Lite-On Semiconductor ( "Dunnan Technology")를 4 억 8,300 만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Diodes는 이번 인수가 2020 년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납품은 이달 1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두 회사의 이사회는 관련 거래 문서를 승인했지만 여전히 독점 금지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번 인수로 Lite-On Semiconductor 대변인은 "다이오드는 1 ~ 2 주 내에 중앙 집중식 비즈니스 사례의 간단한 사례에 대한 독점 독점 검토를 중국 시장 규제 당국에 제출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했다고 발표했다. 9 월 초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Diodes는 선언을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두 당사자의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Diodes는 2018 년에 12 억 1 천 1 백 4 십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중국 본토는 최대 55 %의 수입, 또는 약 46 억 위안의 Diodes 시장입니다. Lite-On Semiconductor는 2018 년에 120 억 1 천만 달러의 NT $를 기록했으며이 중 대만에서 109 억 달러는 약 24 억 위안입니다. 아시아 수입의 대부분은 중국 본토에서 발생합니다. 중국의 "사업자 집중 표준에 관한 국무원 규정"에 따르면 M & A 거래는 사업자의 중앙 집중식보고에 대한 중국의 표준과 일치하며 시장 관리국에보고해야합니다. 제출하지 않은 사람들은 집중되지 않습니다.

또한 두 회사는 잘 알려진 개별 장치 공급 업체이며 다이오드, AC-DC, 정류기 및 기타 시장에서 높은 수준의 겹침을 가지며 Lite-On Semiconductor는 Diodes에서 15 %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Lite-On Semiconductor는 중국 본토에 2 개의 팹과 2 개의 포장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상하이와 우시에 있습니다. Wuxi와 Shanghai fabs의 생산 능력은 각각 190,000 개 / 월과 110,000 개 / 월입니다. . 또한 Lite-On Semiconductor는 유명한 중국 전력 칩 설계 회사 Angbao Electronics의 최대 주주이며 31.2 %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역 브리핑에서 Diodes는 두 회사의 합병이 세계 최대 AC-DC 제품 공급 업체가되어 아시아의 Diodes 제품 라인 및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이산 시장이다. 2018 년에는 총 약 162 억 달러 상당의 개별 장치를 수입하여 총 집적 회로 수입의 약 7 %를 차지했습니다. 이 거래는 중국 시장에서 경쟁을 제거하고 제한하는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중국 독점 금지법의 규정에 따라, 운영자가이 규정의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 해당 부서는 중앙 또는 제한된 시간의 실행 중단을 명령하여 주식이나 자산을 처분하고 시간 제한을 두어 집중 전 상태로 돌아 가기 위해 필요한 다른 조치를 취하고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즉,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고 운영자의 중앙 집중식 검토를 통과하면 Diodes의 Lite-On Semiconductor 취득이 불가능합니다. 두 당사자가 합병을 시작한 경우에도 집중 시행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거나 원래 상태로 돌아가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주 시장 국 (State Administration of Markets)은“사건을 선언하지 못한 행정적 처벌”을 발표했습니다. 독점 금지법에 따라 Diodes가 운영자의 중앙 집중식 검토를 항상 무시하는 경우에도 행정적 처벌을받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