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MEMS 기술 추진! Qorvo는 Cavendish Kinetics를 인수했다고 발표

10 월 8 일, RF 솔루션 제공 업체 인 Qorvo는 세계 최고의 고성능 RF 공급 업체 인 Cavendish Kinetics를 인수했으며 그 팀은 Qorvo 제품군에 RF MEMS (RF Micro Electro Mechanical Systems) 기술의 적용을 계속해서 홍보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그리고이 기술을 모바일 장치 및 기타 시장을위한 대량 제조로 전환하십시오.

Qorvo의 모바일 제품 사업부 회장 인 Eric Crevis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Cavendish Kinetics를 인수함으로써 안테나 튜닝 분야에서 Qorvo의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여러 주요 스마트 폰 공급 업체는 Cavendish Kinetics의 RF MEMS로 안테나를 크게 개선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손실 감소 및 선형성 향상을 포함한 성능은 Qorvo가 회사의 원래 기반에 최적화되고 확장되어 인프라 및 방어와 같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될 것입니다. "

RF MEMS는 MEMS 기술에 의해 처리 된 RF 제품인 것으로 이해된다. RF-MEMS 기술은 MMIC와의 높은 통합을 가능하게하여 정보 수집, 처리, 전송, 처리 및 실행을 통합하는 시스템 통합 코어 (SOC)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전자 기술의 개념에 따르면 웨이퍼 레벨 생산, 배치 생산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 소형, 경량 및 높은 신뢰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RF MEMS 장치는 저음, 중음 및 고 대역의 메인 및 다이버 시티 스마트 폰 안테나를 조정하여 더 강한 신호와 더 빠른 데이터 속도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RF MEMS는 우수한 Q 팩터, 향상된 선형성 및 매우 낮은 삽입 손실로 성능을 극대화하여 4G 및 5G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2015 년부터 Qorvo는 Cavendish Kinetics의 최고 전략적 투자자였습니다. Qorvo는 2020 년 2 분기 수입 전화 회의에서 Cavendish Kinetics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