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언론 : SK 하이닉스 우시는 일본 제품을 중국에서 생산 된 불화 수소로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4 일 한국의“Central Daily News”에 따르면, 일본 정부가 불화 수소, 포토 레지스트, 불소 함유 폴리이 미드와 같은 고급 반도체 재료의 수출을 한국으로 제한 한 이후, 중국 우시의 SK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은 중국에서 완전히 생산됩니다. 불화 수소는 일본 제품을 대체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재료 개발을 담당하는 삼성 전자와 SK 하이닉스 엔지니어들이 한국에서 생산 된 불화 수소 시험 제품의 성분 분석을 수행하고 있으며, 삼성 전자는 대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 현재 삼성 전자와 SK 하이닉스는 예상보다 닛산 플루오르 화수소 대체재를 더 잘 대체 할 것으로 보인다. 일본 제품은 연말에 완전히 교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cutNews"는 또한 한국의 업계 이해 관계자들이 삼성 전자가 불화 수소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으며 곧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한국 국내 소재 업체 Soulbrain의 충남 공주 공장의 확장 프로젝트가 계획대로 완료되면 한국에서 생산되는 불화 수소의 생산 능력이 더욱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oulbrain과 ENFTECH는 일본의 Stella와 Morita에서 불화 수소를 정제 한 후 반도체 엔지니어링을위한 식각 재료를 만들어 삼성에 공급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이 한국으로의 수출을 제한 한 후, 이들 국내 기업들은 대만과 본토에서 불화 수소를 수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