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comm Snapdragon 865를 잃어 버렸습니까? 한국은 삼성 Exynos S20 전화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삼성 전자의 새로운 주력 전화기 인 갤럭시 S20 시리즈는 3 월 6 일 세계 시장에서 출시 될 예정이다.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삼성은 자체 엑시 노스 990 프로세서가 장착 된 갤럭시 S20 시리즈 휴대폰을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업계는 삼성이 Exynos 프로세서와 Qualcomm 프로세서 격차의 가격과 성능을 낮추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삼성은 최근 최신 플래그십 갤럭시 S20 시리즈와 새로운 폴딩 머신 갤럭시 Z 플립을 발표하여 시장의 높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BusinessKorea는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되고 Qualcomm Snapdragon 865와 Samsung Exynos 990 프로세서를 갖춘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삼성은 이번에 한국에서 Exynos Galaxy S20 시리즈 폰을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엑시 노스 플래그십 폰이 한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제외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2030 년까지 글로벌 시스템 반도체 공장 리더가되는 삼성의 목표가 시련에 직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보고서는 과거 관행에 따라 삼성 엑시 노스 플래그십 전화기는 주로 한국과 유럽 시장에 공급되는 반면, 퀄컴 플래그십 전화기는 북미와 중국에서 판매된다고 지적했다. 삼성이 올해 한국에서 Exynos 기반 Galaxy S20 시리즈 폰을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삼성이 Exynos 프로세서와 Qualcomm 프로세서 간의 가격과 성능 격차를 좁히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휴대 전화 칩 Snapdragon 865의 소유자 인 Qualcomm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라고합니다. 애플, Qualcomm, Samsung, MediaTek 및 Huawei Hisilicon을 제외한 미래의 5G 칩 시장에는 강력한 경쟁이있을 수 있지만 현재는 앞서 언급 한 기술 공장의 시장 점유율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