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um, Western Digital의 객체 스토리지 사업 인수, 4 월에 완료 예정

2 월 4 일 저녁 미국 Quantum은 Western Digital의 자회사 인 Western Digital Corporation과 후자의 ActiveScale 객체 스토리지 사업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일반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0 년 3 월 31 일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래의 재정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퀀텀 사장 겸 CEO 제이미 레너 (Jamie Lerner)는 퀀텀의 사업이 성장 궤도로 돌아 왔을 때 회사의 제품 매트릭스를 풍부하게 할 수있는 잠재적 인 전략적 인수를 평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ActiveScale 객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는 전략적 목표, 시장 초점 및 회사의 제품 및 기술 포트폴리오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반면에 많은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소거 코딩 알고리즘을 포함하는 객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인 ActiveScale을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Quantum과 ActiveScale에 합류 할 것입니다. 매력적인 기술 경로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장에 다양한 새로운 솔루션을 보여줍니다. “이 제품 라인과 관련 인재의 추가로 Quantum의 현재 제품 매트릭스에 객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및 소거 코딩 기술이 도입되었으며, Quantum은 계속해서 객체 스토리지 시장을 확장함으로써 새로운 자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Quantum은 새로운 제품군을 추가함으로써 개방형 타사 객체 스토리지 에코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며 StorNext는 데이터를 타사 객체 스토리지 계층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Quantum은 수년 동안 ActiveScale 제품군을 판매 및 지원했으며 객체 스토리지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데 광범위한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ctiveScale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유전체학 및 생명 과학, 자율 주행 연구 및 기타 과학 연구와 같은 여러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객체 스토리지는 비디오 컨텐츠 ​​제작,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을위한 장기 컨텐츠 저장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유전체학 및 생명 과학 분야에서 객체 스토리지를 적용하고 비디오 감시에서 객체 스토리지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