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가 풀렸습니까? Qualcomm CEO Morenkov : Huawei에 공급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Caixin.com에 따르면 Qualcomm의 CEO Steve Mollenkopf는 Qualcomm이 Huawei에 공급을 다시 시작했다고 언론에 전했습니다.

Caixin.com은 Morenkov가 Qualcomm이 중국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uawei가 규제 문제에 직면하더라도 Qualcomm은 Huawei가 최상의 지원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5 월 16 일, 미국 정부는 화웨이를“단체 목록”에 포함시켜 미국 회사들이 특별한 허가없이 부품을 판매하는 것을 금지한다고 발표했다. 그 후 5 월 20 일 미국은 화웨이 금지를 90 일 동안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트럼프는 6 월 29 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G20 정상 회담이 끝난 후 기자 회견에서 중국과 미국의 지도자들과의 협의 후에도 화웨이에 부품을 계속 판매 할 수 있다고 밝혔다.

7 월 9 일, 미 상무부 장관 Wilbur Ross는 미국 상무부가 미국 국가 안보에 위협을주지 않으면 서 Huawei에 제품을 계속 판매 할 수 있도록 라이센스를 발급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화웨이는 여전히 법인 목록에 있으며 금지 조치는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6 월에 일부 미국 제조업체는 금지령을 회피하고 화웨이 공급을 재개하기 위해 작은 부분을 시도했습니다. 6 월 25 일 투자자 브리핑에서 마이크론의 CEO 인 산 제이 메로 트라 (Sanjay Mehrotra)는 화웨이 칩의 공급이 지난 2 주 동안 부분적으로 회복되었다고 밝혔다.이 칩 제품은 수출 통제 규정의 범위 내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엔터티 목록 제한의 영향을받습니다. 머지 않아 미국 제조업체들은 화웨이에 대한 금지 조치를 해제하기 위해 트럼프 정부에 압력을 가하고있다.

Huawei는 2018 년 Qualcomm, Intel 및 Microsoft를 포함한 33 개의 미국 핵심 공급 업체와 관련하여 부품 및 구성 요소에 약 700 억 달러를 소비 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화웨이는 항상 글로벌 산업 체인에 대한 개방성과 협력을 표명했습니다. 화웨이의 설립자 인 렌 fei 페이 (Ren Zhengfei)는 잠금 기간 동안에도 미국 공급 업체들은 긍정적 인 해결책을 모색 해 왔으며 이로 인해 깊이 움직였다.

Ren Zhengfei는 인터뷰에서 화웨이가 지난해 Kirin이 이미 완전한 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전제하에 5 천만 개의 Qualcomm 칩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공급 업체가 공급으로 돌아 오는 경우 Huawei는 충분한 수의 Qualcomm 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9 월 6 일, 크리스티아누 아몬 (Cristiano Amon) Qualcomm 회장은 베를린 IFA 가전 전시회에서 Qualcomm이 자사의 기술과 제품을 Huawei에 계속 판매하기 위해 미 상무부로부터 라이센스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승인 대기 중. Amon은 글로벌 사업자들이 차세대 5G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를 희망함에 따라 화웨이의 단기 불확실성에 대해 "낙관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Qualcomm은 8 월 초 3 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중미 무역 분쟁으로 화웨이의 직접 판매로 인한 손실이 거의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화웨이가 중국 시장으로 초점을 이동함에 따라 일부 OEM 고객 주문이 화웨이로 유입되었으며 시장 점유율은 확실했습니다. 화웨이의 영향을받습니다.

8 월 27 일 로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상무부는 미국 기업으로부터 130 건 이상의 판매 허가 신청을 받았지만 트럼프 행정부는 허가를 발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오늘의 Qualcomm CEO의 성명서는 Qualcomm의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었지만 해당 응용 프로그램을 신청 한 다른 미국 제조업체의 승인 상태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Qualcomm은 Huawei의 공급을 다시 시작한다는 것은 미국 정부가 Huawei에서 금지되었음을 의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더욱 느슨해지면 마이크로 네트워크 수집에도 계속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