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은 Apple이 노트북 X86 프로세서를 대체 할 수있는 고성능 CPU 코어를 개발할 예정입니까?

올해의 ARM 프로세서는 일반적으로 Cortex-A76 빅 코어에서 사용되며 내년에는 모두 A77 빅 코어에서 CPU 성능이 향상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ARM은 여전히 ​​애플의 미래 제품을위한 고성능 CPU 코어를 개발 중이며 맥북 노트북에 사용될 예정이다.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 패드 태블릿은 다른 회사가 견딜 수없는 두 가지 장점이있다. 하나는 iOS 생태계이고, 다른 하나는 A- 시스템 프로세서의 성능으로, Android 플랫폼보다 1 년 이상 앞서 있습니다. Apple의 프로세서 성능도 강력하며 그 이유 중 하나는 Apple이 자체 개발 한 칩을 사용하여 X86 칩의 야망을 대체했기 때문입니다.

매년 과학 기술 커뮤니티에는 애플의 XX 프로세서 성능이 X86을 초과하여 자체 노트북에 사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단계는 수년 동안 현실이되지 않았지만이 목표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전력 소비시 ARM 프로세서 성능도 정상이거나 X86 수준을 초과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pple은 ARM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Apple의 고성능 CPU 아키텍처를 개발하지만 아직 세부적인 사항은 없으며 8 코어 CPU를 실행하지 않아야합니다.

이 고성능 ARM 프로세서는 2020 년부터 Apple의 Macbook Air 노트북과 Macbook Pro 및 iMac 컴퓨터에 먼저 사용됩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