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영웅": 배선의 특성

Chatgpt의 인기는 우리를 인공 지능의 시대로 안내하여 많은 분야에서 큰 영향과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일부 변화는 육안으로 볼 수있는 반면, 배선과 같은 다른 변화는 침묵하고 종종 '비하인드 영웅'이 간과됩니다.

인공 지능의 개발에서 컴퓨팅 센터 또는 데이터 센터는 주요 인프라로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배선은 이러한 인프라를 연결하는 '혈관'역할을합니다.그레이터 중국의 CommScope Enterprise Network의 기술 책임자 인 Wu Jian은 "데이터 센터는 단순히 우리의 뇌로 이해 될 수 있으며 뇌의 지능은 수많은 뉴런 사이의 연결에서 비롯됩니다. 연결성은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인공 지능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처리에 필요한 데이터의 양도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최근 추정치에 따르면 일반적인 인공 지능은 원하는 복잡성 및 성능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최대 10 조 매개 변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데이터는 인공 지능 개발의 초석입니다.이러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려면 컴퓨팅 전력과 네트워크 연결 기능간에 시너지 효과가 있기 때문에 뇌 (컴퓨팅 파워) 및 사회의 다리 (네트워크 연결)와 비슷하기 때문에 충분한 컴퓨팅 전력과 빠른 연결이 필요합니다.효율성을 위해 동기식으로 개선하십시오.2022 년 6 월 Dell'oro의 보고서에 따르면 400g, 800g 및 1.6T는 이더넷 개발의 향후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이는 100G 이하 이더넷 연결 또는 데이터 센터 내부 연결과 같은 400G 이전의 연결 기술이 400G, 800G 및 1.6T 속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Wu Jian은 "반복 속도는 실제로 우리의 상상력을 초과합니다. 특히 2023 년 이후 400g 이상의 네트워크 속도의 비율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다음 2-3 년 동안 800g 이상의 비율은 절반을 초과합니다.상상력. 우리는 이러한 빠른 변화가 AI 기술에 의해 주도된다고 생각합니다. "

인공 지능 기술의 개발은 또한 데이터 센터의 빠른 배치 및 개발을 촉진합니다.밀도가 높은 대역폭, 낮은 대기 시간 및 무손실 특성으로 인해 데이터 센터의 전반적인 배선 배포 전략은 일반 컴퓨터 룸이나 건물의 전체 배선 전략과 크게 다릅니다.Wu Jian은 몇 가지 주요 특성을 지적합니다. 첫째, 광 섬유 사용이 크게 증가합니다.데이터 센터 연결은 중앙 집중식 위치에서 고밀도 연결이며, 속도 수요가 증가하여 더 많은 섬유 사용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데이터 센터 운영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광 섬유의 비율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둘째, 데이터 센터 연결은 일반적으로 고속 및 단거리이며 종종 멀티 모드 연결을 사용합니다.셋째, 서버 속도와 밀도가 증가함에 따라 컴퓨터 실 내에 더 많은 광섬유 덕트를 추가해야합니다.전통적인 메쉬 브리지 또는 금속 덕트와 비교하여 광섬유 덕트는 섬유 배선 요구에 더 적합합니다.넷째, 데이터 센터는 신뢰성과 중요성에 대한 수요가 높으며 유지 보수 및 효율성에 대한 요구 사항도 전통적인 산업에 비해 높습니다.데이터 센터 중단은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마지막으로 데이터 센터는 배송 시간이 짧습니다.Commscope Enterprise Network Greater China의 총괄 책임자 겸 부사장 인 Chen Lan은 "건물 및 캠퍼스의 건축 구조 또는 장식시기와 비교하여 데이터 센터 배송 시간이 더 시급하여 고객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데이터 센터 솔루션. "

이에 따라 Wu Jian은 AI가 데이터 센터의 위치를 더욱 강화 시킨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특히 중국의 데이터 센터 시장에는 여전히 많은 개발 공간과 잠재력이 있습니다.AI는 또한 데이터 센터 연결을 일반 연결보다 더 많이 만듭니다. 최소한 연결 품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또한 AI는 고속 상호 연결성을 필요로하여 LPO, CPO 등을 포함한 광섬유 분야에서 일부 새로운 기술의 개발을 주도합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CommScope는 Propel 제품을 도입했습니다.Wu Jian은 "Propel의 출시는 주로 새로운 기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첫째, MPO16은 멀티 코어 병렬 기술을 기반으로 8 코어 및 16 코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배포 가속화400G를 넘어서 MPO16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 할 것입니다. 둘째, 멀티 모드 너비 기술을 기반으로 한 OM5는 단일 파이버가 병렬 다중 파장의 다중 파장을 수용 할 수있게합니다.미래의 고밀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줄어 듭니다. 마지막은 섬유 커넥터 APC 끝면, 연삭 표면이며 주로 반환 손실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




요약하면 Propel은 강력한 통합 기능을 통해 100G, 400G에서 800G까지 다양한 요구에 적응할 수있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Wu Jian은 "Propel은 유지 보수 편의 및 지원 다양성에 대한 요구를 포함하여 많은 데이터 센터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Propel 플랫폼의 설정은 현재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인공 지능 기술의 미래 개발이 계속되고 데이터 센터가 커짐에 따라 컴퓨팅 전력 및 전송 속도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 할 것입니다.Commscope의 Propel은 현재에 근거한 미래 지향적 인 기술로 볼 수 있지만 미래에도 중점을 둡니다.

이메일: Info@ariat-tech.com홍콩 전화 : +00 852-30501966더하다: Rm 2703 27F Ho King Comm Center 2-16,
Fa Yuen St MongKok Kowloon, 홍콩.